안녕하세요. 기프트캣 입니다.
서비스 운영정책 변경으로, 아래의 변경건은 보류되었습니다.
당분간 현행 입금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단 입금확인은 담당자 확인후 진행되오니
이점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기프트캣입니다.
기프트캣의 입금방법 및 입금확인 절차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현행:
- 대표은행 무통장 / 계좌이체 / ATM 무통장입금
변경 예정 :
- 1순위: 카카오페이 소호결제
- 2순위: 대표은행 무통장 / 계좌이체 / ATM입금
* MPM방식:
- PC: 가맹점QR을 스캔후 금액을 입력하여 송금합니다.
- 모바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에서 송금하기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카카오페이 로 이동하여 송금합니다.
통합 시스템으로 개선을 진행 예정 이였으나, 부분 부분 발생하는 고 비용 문제로 인해
우선 결제부분에 한정하여 보편적인 시스템에 통합하는 부분이 효율적으로 판단하여 위 시스템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비 카카오톡 사용자를 위해 현행 방식을 2순위로 두었으나,
현행처럼 주문서 작성시에는 불가능하며, 원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로 요청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금융사기사건(이하 제3자 사기) 예방요청으로,
위 개선이후 당분간 자동발송 시스템은 중지 되며, 입금건당 담당자 확인후 처리됩니다.
위 부분은 5월에 개선 예정이며, 일정과 내용은 변경될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