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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기프트카드 취급에 대해서 (2차 공지)
기프트캣 (ip:) 평점 0점   작성일 2019-06-0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96
안녕하세요. 기프트캣 입니다.

지난 일본 구글 기프트카드 취급에 대해 에 대한 구글의 회신 토대로 상품 취급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우선 특정 조건에 대한 구글 어카운트(일본 계정 인경우 한정)에 기프트카드 충전 시도시 "해당 카드"가 동결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프로필 국가, 일시적인 시스템 문제가 사유 였습니다 만, 이번에는 카드 자체가 동결되어, 다른 계정 에서 도 충전시도를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 송구스럽습니다만, 이 조건에 대해서는 구글측에서 회신 이메일에 사유를 밝히지 않았으며, 저희 추측으로는 올바르지 않은 빌링/이름/카드/IP 등 복합적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 기프트캣은 일본 현지에서는 정상 발권/활성화 처리된 카드를 입고 하고 있습니다만, 위 이슈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중 무작위로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저희가 어느 카드가 문제다 라고 판단하기도 어렵습니다.
- 관련 이슈 발생이후 저희 일본측 담당자 계정에 직접적으로 충전하였지만 현 상황과 다르게, 정상적으로 충전되었습니다.

관련하여 저희가 대리하여 이의제기도 진행 하였지만,  최초 충전자에 대한 정보가 구글 서버에 남아있는 관계로, 회신 결과는 처리 거부로 회신 처리하고 있습니다.
즉, 문제가 발생해도 최초 충전자가 직접 구글 서포트센터로 연락을 하셔야합니다. (공식 URL: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9281737)

관련하여 구글 기프트카드 판매는 재개할 예정 입니다 만,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매시 시스템을 수정하여 1/2차 안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일본 구글 기프트카드 상품 구매시, 본인의 계정 상태를 재 확인하시고 충전이 가능한경우 구매후 충전을 진행 부탁 드리며,
문제가 발생하는경우 저희가 아닌 구글 서포트 로 직접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위 사유처럼 이는 모든 기록을 구글이 직접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190606:

관련 내용은 구글의 1차 회신 메일을 토대로 작성한 공지로, 추가적인 구글측 답변 메일이 오면 변경 예정 입니다, 회신이 오시면 재 공지 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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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저의 계정이 해당이 되는지 알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A: 저희도 추측단계로, 구글에서 명확한 해답을 주지 않은 상태라 아직까지는 알수 없습니다.

Q: 어떤 카드는 되고 어떤 카드는 안되는데 이유가 뭘까요?
A: 저희도 알수가 없습니다, 재고분 / 최근 발행일이라고 해당되는 점이 아니며, 구글의 기준 (혹은 무작위)에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이부분도 추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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