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5년 6월부터 적용되는 발송정책관련
작성자 기프트캣 (ip:)
  • 작성일 2015-05-30 13:33: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0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기프트캣입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위해 2015년 6월부터 발송정책이 수정됩니다.


해당상품: 아이튠즈, 구글, 비트캐시, 웹머니, PSN, 닌텐도, 모바게, DMM, 아마존 결제대행


*  모든 상황은 입금확인이 진행된경우 입니다, 만약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된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은행정책에 따라 0시부터 8시까지는 일부 은행이 전산점검으로 인해 이 시간대 입금은 모두 오전 8시 30분~9시 30분 일괄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빠른 발송을위해 여러분의 주문내역이 수기 처리가아닌 실시간으로 전산처리 됩니다.


(발송정책 추가)


상품 재고가 있는경우 -> 일본측 발송시스템으로 통보 -> 자동 발송


이경우, 재고가 있는경우 평일, 주말, 아침, 저녁 모두 적용이며, 자동 발송에 걸리는시간은 30분~3시간 입니다.


(기존 발송정책 - 계속 유효합니다.)


상품 재고가 없는 경우 (평일) -> 오후 10시 마감 -> 발송

상품 재고가 없는 경우 (주말) -> 월요일 마감과 동시발송



예외상황: 입금확인이 안된경우, 네트워크 오류등 관리자가 수기처리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재고여부는 사이트내 표시가 되지 않으며 (재고가 없는경우도 저녁에 발송하기 때문에)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