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기프트캣 발송정책 안내 #기프트카드
기프트캣 (ip:) 평점 0점   작성일 2015-05-30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2719

안녕하세요. 기프트캣 입니다.


기프트캣의 발송정책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상품: 아이튠즈, 구글, 비트캐시, 웹머니, PSN, 닌텐도, 모바게, DMM 등 전자 이메일 발송 카드 한정


- 모든 상황은 입금확인 이후 경우 진행 됩니다.

- 만약, 입금후 30분 이상 지나도 입금확인이 안되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 새벽 0시 00분 ~ 오전 7시 00분 까지 주문은 8시에 일괄적으로 확인됩니다. (혹은 은행 점검이 끝난후 일괄로 처리됩니다.)


입금 확인후 시스템 연동으로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 만약 입금확인 이메일을 받으신후 1시간이내 상품을 못받으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기준으로 이메일이 발송되오니 가급적 도달 할수있는 이메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표적으로 회원님의 이메일 용량 초과, 잘못된 이메일 주소 (gmail.com 을 gmail.con 으로 입력) 등이 있습니다.)


또한 기프트캣에서 확인 메일을 많이 발송 하다보니 스팸함으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팸함도 추가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시스템 처리로 인해 자동 처리되오니 변심 / 오주문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 주문과 이메일 주문서를 반드시 확인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재고입고는 평균적으로 평일 저녁에 입고 되며, 상품에 따라 재고가 없는경우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